동양미래대 인덕대

"원광대 전기과"

어때요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팡탈팡탈팡탈"

하향으로쓴곳들이 예비가뜨는걸보니 역시 6교과는 무리인가봐요 ㅜㅜ

  • 작성자

    lo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