용인대

"대부분 가채점표 하나요?"

**ㄴ

  • 작성자

    탈룰랄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올해 수학 등급컷"

가형 몇일것 같아요?? 가형 보는사람 수가 지구보는 사람 수랑 비슷해서 어려울 것 같다는디... 1~4등급 까지요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