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숭세단은

"대학가기 가장 애매한 내신등급"

3점대 초반... 나는 3.3이었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서면이 어디있는지 알아요?..."

가로수... 그늘 아래... 서면..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 강아지 8914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