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어능력 딸려서 레포트 서너줄밖에 안써짐

"역사"

역사너무안외워지는데암기법좀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 여드름 69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교수 만나려면 어떻게 해야 예의에 안 어긋나지"

자꾸 동네 옆집사람들 대하듯이 말행동이 나와버려서 돌아버리겠다ㄹㅇ...내가 생각해도 못 배워먹은거 맞고 ** 한심한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