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중에서 대학 순위좀 매겨주세요

"고른기회 내신4.3 공대지원"

차상위계층으로 고른기회 써볼려고하는데 내신이 4.3이에요..ㅠㅜㅠㅠ 만약 공대쪽으로 쓸 수 있다면 어디학교로 쓰는게...

  • 작성자

    ratis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역사"

역사너무안외워지는데암기법좀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 여드름 69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