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천공대 상명문과

"얘들아 면접 준비 해야됨?"

과상향? 0.6상향이거든 생기부도 잘난거없고 두드러진 특징은 그냥 삼학년때 내신 1.3오른거랑 물리실험?정도 4번도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가고싶은 학교"

원서 세개나 넣었는데 제발 붙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밈ㅁ밈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