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북에서 누가 그러던디 이번 추석에

"전북대"

공대면 어느정도라인인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괜찮은 대학의 마지노선"

은 어디냐

  • 작성자

    갑자기이런걸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