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아아아우아

"경기권 지/잡 인서울 직업전문학교"

내신은 3.8 정시는 천안권이라 가망없음 어디 가는게 더 좋을까

  • 작성자

    망또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돈라면 다시안나오나"

마늘향나는거 개꿀맛이었는데 왜 단종됐대 요즘 신라면 질려서그런데 라면 맛있는거없나 (진라면,안성탕면 제외)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 호랑이 91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