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대 수시 적은사람만 봐주셈

"광명상가 이하는"

학벌에서 마이너스인듯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 피카츄 61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경기권 지/잡 인서울 직업전문학교"

내신은 3.8 정시는 천안권이라 가망없음 어디 가는게 더 좋을까

  • 작성자

    망또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