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 팁알려주세요ㅠㅠ

"내일 중간고산데"

3학년은 어차피 안들어가는거 공부하기 ** 싫다 근데 또 해야될 것 같고 하기는 싫고 이거 무한반복중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망또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자취할때 바퀴벌레 어떡하냐"

나 진짜 바퀴벌레 극혐하는데 쪼 ㄷr라서 못 죽임ㅠㅠㅠ개짜증나 바퀴벌레 개 싫어ㅠㅠㅜㅠㅠㅠㅠㅠㅠ지금 집에 혼자있는데...

  • 작성자

    덤덤덤덤ㄷᆞ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