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블안해

"졸린데"

12시까지만 잘까...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 텐덤형 25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내일 중간고산데"

3학년은 어차피 안들어가는거 공부하기 ** 싫다 근데 또 해야될 것 같고 하기는 싫고 이거 무한반복중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망또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