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천대 진짜 나이많은 어른들한탠 모름

"고3인데 반수 생각하는거 미친거임?"

건동홍숙 노리고 반수 준비할꺼고 수능끝나고 부터 자소서 쓸껀데 미칫 짓 같나?

  • 작성자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졸린데"

12시까지만 잘까...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 텐덤형 25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