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올7이 재수해서 중경외시 경영가면 성공임?

"충남대 메카트로닉스공학과"

어때요?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하 훌리 개빡치네"

수만휘에 훌리 왤캐많음?진짜 화나네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