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체장인들

"한림대 간호 정시등급 몇등급대임?"

내 아는 여자애 중딩때 내신 192점으로 거의 전교권이였는데 지금은 한림대간호인가 재학중임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동아대"

이번에 최저 2개합 8로 완화됐는데 이과낮은학과도 최저 다맞추겠지 ?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