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

"교과 경쟁률이 3,4점때면"

합격확률이 높겠죠??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와 씨 손녀자랑 엄청하네"

장례식장에서 처음 보자마자 우리 ㅇㅇ이 아나? 이러는거임 동갑이길래 아 글쎄요 하니까 우리 ㅇㅇ이가 건국대 갔다 수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