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문계 대학 간판만 보면

"협수용강 밑인사람 많을까"

ㅠㅠ용인대인데..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근데"

국민대는 수특맨앞에왜잇냐 이런데안넣어도 되지않나 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ㅇㄴㄴ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