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름 열심히 준비해서 본 적성인데 그 학교에 대해서 헐뜯는 글을 보면 속상하다

"곧 추석이네"

국숭세라 친척한테 당당히 얘기는 할 수 있음...근데 자랑거린 아님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9월 말인데도 덥다"

나만이런가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