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기대 아주대

"급식러들"

학교 잘 다녀왕!!!!!!!!!!!!!!! 1교시 수업있는 학식충도 지금 준비하는 즁...^ㅠ^ 월요병 극복하장~~...

  • 작성자

    덤덤덤덤ㄷᆞ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님들 "

수시 경쟁률이 학종 경쟁률보다 더 낮으면 좋은거임?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