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적인 실모 추천

"와 영어문법은 진짜..."

개념은 알겠는데 이걸 문제에 대입을 못함....슈ㅣ이펄..글자만 보년 이게 명산지 동산지 알게뭐야 까만건 글자고 하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약대편입"

수능보다어려울까?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 햄스터 89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