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대 응원가

"영어 꼭 기출봐야할까?"

2등급이 목표고 수특 수완 안 끝낸채로 74점정도는 순실력으로 나오는데 앞으로 수특 수완을 세번씩 보더라도 기출은 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 지도자 15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

"상명대간호"

상명대 간호 넣으신분덜~ 경쟁률 21 이던디 내신 공유 합시다잉~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 애캐머 29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자유게시판